본문 바로가기
주제 없음이 주제/일상 무료체험

영국 며느리의 부활절 연휴

by 문먐미 ⋆⁺₊⋆ ♡̷̷̷ 2024. 4. 4.
728x90
 

봄이 제법 찾아왔구나

곧 일을 시작하면 다시 블로그 소홀해질까봐 헐레벌떡 일상 기록을 하는 나 이사도 마무리가 되서 짐 정리가 다 끝났다 이사 온 동네가 직장을 걸어다닐 수 있다는 장점 외에는 죄다 마음에 안

peppercorn.tistory.com

 

작년에 만든 나의 걸작, 보라돌이와 뚜비

한국에서는 챙기지 않아서 생소한 부활절.

어김없이 부활절 연휴가 찾아왔다.

영국에서 종교인인 사람 찾기가 생각보다 힘들지만

부활절, 크리스마스는 종교적 이유와는 별개로 가족 명절인 느낌이라서 그런가?

부활절과 크리스마스 때는 시부모님을 꼭 뵈러 간다.

 
 

서드버리 마켓

영국에는 장을 서는 마을들이 많다.

내가 사는 지역은 하이스트릿 개념이 없어서 장도 안서고 그저 아쉽다.

(남편놈 박사 끝내고 얼른 이 도시를 탈출 했으면.. 🙏)

영국 시장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것인디,, (˘̩̩̩ε˘̩ƪ)

겸사겸사 로컬 상인들의 물건을 직접 살 수 있어서 좋고 도움도 되고 상부상조다.

이 날 핫소스를 사왔다.

집에 이미 핫소스가 넘쳐나건을…

 
 

사온 핫소스와 아직 까지도 않은 작년에 산 핫소스 👁️🩸

근데 병 디자인 미감이 한참 뒤쳐진 것 같지 않음?

이런걸 볼 때면 사람사는 곳은 결국 다 똑같다고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력은 좋으니 됐다...

내가 괜히 런던에 있는 미니소에서 환장한게 아님...

마치 Like This...

래버넘

서드버리 카페에서 커피를 마신 후

근처 래버넘이란 곳에 도착.

오래된 건물들이 맞이해주는게 인상깊은 조그만 마을이었다.

 

 
 

쬐끄만 래버넘의 유일한 맛집으로 보이는 스완 호텔.

여기서 애프터눈티를 먹을까? 했지만

금일 예약이 꽉 찼다고해서 클럽 샌드위치 먹고 옴.

난 애프터눈티를 먹으면 김치찌개/부대찌개가 생각나서..

어쩌면,, 다행일지도..?

 
 
 
 

지금이 딱 수선화와 튤립 시즌이라 그런지

어딜가도 수선화와 알록달록 튤립을 쉽게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진다.

이 날 날씨 비왔다가 해떴다가 레전드 변덕.

어느 장단에 맞춰줘야할지 모르는 전형적인 영국날씨.

(그래도 한국의 여름과 겨울보다 훨씬 괜찮아서 날씨면에선 만족하면서 삶)

해리포터 죽음의 성물 파트 1

나중에 검색해서 알게된 사실.

래버넘은 해리포터 죽성 파트1에서 고드릭 골짜기 마을로 촬영됐던 곳이다.

나도 모르게 해리포터 덕후 투어를 하고 온 것! ㄴㅇㄱ

영국에 살다보면 가끔 이런 일이 생기기도 한다.

해포덕으로 산지 20년이 지나서

이젠 감흥이 머글만큼 덜하다는게 흠이라면 흠.

 
 

즈녁밥

 
 

누가 이렇게 귀엽게 자주보라색으로 들꽃을 심어뒀을까?

지나가는데 큰 힐링이 됨.

 
 

시어머니의 최애 방문지 펠릭스토우에 왔다.

나에겐 이번이 4번째인가 5번째 방문이지만

매번 놀러갈 때마다 여기로 오자고 하심 😂

시부모님은 도대체 이 곳을 몇번이나 오셨을까?

블루베리맛 아이스크림 JMT 💜

 

고군분투하는 시어머니의 뒷모습

가족들과 미니골프도 쳤다.

미니골프 결과값 :

남편1등 나2등 시어머니3등 시아버지4등.

스리라차 김치맛 소스를 보고 참을 수 없어 바로 개큰구매.

스리라차와 김치라...

한국인으롯숴 이걸 어떻게 참나요?

로이 가족의 전통(ㅋㅋㅋ) 피자 만들기.

피자 재료들만 봐도 파블로프의 개처럼 침 줄줄...

 
 

내가 만든 SEXY PIZZA.

내 최애인 페타 페퍼와 함께!

맛있게 자아알~~ 먹었다.

 
 

런던 베이글 부럽지 않다, 홈메이드 베이글!

크림치즈 잔뜩 넣고 훈제연어에 프로슈토까지 얹어서 냠냠.

시아버지가 만들어주신 스크램블까지.

케찹 별은 아스트로 공식 5기 바순희로서 그려봄.

부활절 때마다 늘 받는 이스터 에그.

개인적으로 너무 달달한건 커피 없이 잘 먹지 않아

어차피 남편이 다 먹어치우게 될.. 촤칼릿.

 
 

선데이 로스트.

아무리 현대 한식으로 단련한 나의 미뢰라지만

선데이 로스트는 건강해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서 극호.

내가 요리하지 않아도 되서 더 극호일지도..?

그리고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 안찔 것 같잖아 (전혀 아님)

반응형

댓글